Day1-FinalDVD0438081
Never Ever / GOT7 日本語訳 
FLIGHT LOG : ARRIVAL
2017.03.13





많이 기다렸지 I'm so sorry
たくさん待っただろ I'm so sorry

나 이제 결심 했지 Are you ready
もう決心したんだ Are you ready

꽤나 길었지 나의 방황이
すごく長かっただろう 僕の行く道を

이젠 걱정하지마 다신 가지 않을 테니
もう心配するな もう行かないから

부를 때 마다 난 없었지 Silence 
僕を呼ぶたびにいなかっただろう Silence

걱정 마 도착했으니 Shall we dance
心配するな 到着したから Shall we dance

축배를 들자 이젠 내 손 잡아 
祝杯をあげよう いま僕の手を握って

오늘부턴 내가 널 절대로 놓지 않아 
今日からは僕が君を 絶対に離さない

시작 됐어 둘만의 Romance 
始まった 二人だけのRomance

넌 준비 됐어 난 준비 됐어
君は準備できた? 僕はできた

두려움은 없어 망설일 필요 없어
恐れはない ためらう必要もない

Let's go up up 우리 둘만의 Love
Let's go up up 僕たち二人だけの Love

시작 됐어 둘만의 Romance 
始まった 二人だけのRomance

넌 준비 됐어 난 준비 됐어
君は準備できた? 僕はできた

두려움은 없어 망설일 필요 없어
恐れはない ためらう必要もない

Let's go up up 우리 둘만의 Love
Let's go up up 僕たち二人だけの Love

Never Ever
Ever gonna let you go

다시 너를 떠나지 않아 걱정하지마
二度と君から去らないよ 心配するな

Baby you're mine, mine, mine
Never Ever
Ever gonna make you cry

다시 울리지 않아 걱정하지마 
二度と泣かせないよ 心配するな

Baby you're mine, 
Baby you're mine

많이 고민했던 만큼 이젠 확실해
すごく悩んだほど 今は確かだ

All in 나의 모든 것을 베팅해 
All in  僕の全てを賭ける

결심해 지금부터 영원까지
決心した 今から永遠まで

I'm yours, You're mine woh 

우리 맹세해볼까 Let's try it
誓ってみよう Let's try it

마음에 계약을 해 Let's sign it
心に契約をしよう Let's sign it

Get the ink, Get the pen 

나는 망설임이 없어 이제 이제
僕はためらいもない もう

매일 밤 혼란스러웠어 
毎晩混乱した

아직 내가 널 지켜줄 자신이 없어 
まだ僕が君を守れる自信がなかった

하지만 시간이 갈 수록
だけど時間が経つほど

분명히 더 선명히
明らかに そして鮮明に

I missed you girl

계속 떠오르잖아
何度も思い浮かぶんだ

날 보던 네 눈빛이 
僕を見つめていた君の眼差しが

Baby you belong to me

난 NEVER EVER EVER, 
僕は NEVER EVER EVER, 

NEVER EVER